피부왕통키 첫 글.. 끈꾸입니다.
며칠 전, 평소에 피부에 우르오스 올인원 밀크 제품만 사용한다는 얘기를 듣더니 여친님이 바로 선물을 보내줬습니다..
피부에 자신이 있던 저였지만 세월의 풍파에 실려 날아다니는 제 머리카락처럼 피부도 예전의 그 모습을 유지하는데 벅차 하는 게 보이더군요. 잔소리는 여기까지 하고, 제품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올리브영에서 선물 기획으로 선보이는 제품입니다.
슬리핑 퍼펙 크림 단일 구성으로 이루어진 세트(125ml + 50ml)가 32,000원,
올인원 젤 하이드레이터 단일 구성 세트(125ml + 50ml)는 38,000원임에 비해
올리브영에서 20,400원에 판매하는 걸 보면 헤지스 제품을 처음 시도해보거나, 가성비 있는 선물을 고르시는 분들께 꽤 마음에 드는 가격이지 않나 싶습니다. (광고 아닙니다 진짜로 아닙니다 아무튼 아닙니다)
패키지 디자인도 세련되게 잘 잡았습니다.
구성은 슬리핑 퍼펙 크림 125ml와 올인원 젤 하이드레이터 50ml.
낮에 바르는 기초 올인원 화장품이 있긴 하지만 가끔씩 발라주면서 비교해보려 합니다.
더 얼굴에 잘 맞는다 싶은 제품으로 갈아타려고요!
슬리핑 퍼펙 크림입니다. 영어로 문구가 적혀있습니다.
대충 피곤하고 얼굴에 건조감이 느껴지는 날에 자기 전에 발라주면 엄청난 아침을 맞이한다는 내용이 적혀있습니다.
(남자 피부가 다 거기서 거기지 뭘 다음날 아침에 바뀌냐..)
저는 올인원 아니면 귀찮아서 여러 개 얼굴에 바르지 않습니다.
아마 저 같은 남성분이 꽤 많으실 거라 예상됩니다.
특히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니 이마에 점점 생겨나는 주름들을 개선시키는데 조금이라도 기여를 해줬으면 하네요.
먼저 슬리핑 퍼펙 크림의 타입 확인 영상입니다. 제가 쓰고 있는 우르오스 올인원 스킨 밀크 제품과 비슷한 느낌이군요. 얼굴에 펴 발라주니 쫀쫀하고 부드럽게 흡수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다음은 올인원 젤 하이드레이터 타입입니다. 젤 타입으로 되어있는데 거의 액체형 스킨에 가까운 질감입니다.
흐르는 건 별로 안 내키지만... 익숙하지 않아서일수도 있으니 조금은 사용해보려 합니다.
생각보다 조금 덜 짜도 얼굴에 금방 흡수가 되니 이 점 참고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평소에 마스크 팩을 잘 안 하던 남성분이라면 얼굴에 있는 팩을 다시 떼거나 세안하는 방식이 귀찮기도 하고 번거로워서 잘 안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 제품은 그냥 자기 전에 펴 바르고 일어나서 세안하면 끝이니 편리하다는 점에서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효과는 일단은 좀 더 써봐야 알 것 같습니다.
지금 이 글을 쓰기 전에도 얼굴에 바른 상태였는데 확실히 부드럽고 일단 간편하다는 점이 마음에 듭니다.
올인원 젤 하이드레이터는 확실히 겨울에 보습 효과에도 뛰어난 게 보입니다. 남성분들도 목주름 신경 쓰시는 분들 많은데 저처럼 목에도 조금씩 발라주면 보습에도, 주름 개선에도 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선물용 기획 상품으로 나온 헤지스 룰 429 슬리핑 퍼펙 크림 올인원 기프트 세트에 대해 리뷰를 해봤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